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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igen, Inc.
미국
캘리포니아주, Irvine
무역/유통
2025-10-31

회사
- 직원수 150명 규모의 북미 및 유럽시장을 중심으로 전 세계 온라인 시장에서 패션 및 보호 케이스를 비롯한 모마일 액세서리 제품을 유통
: 코스닥 상장회사
홈페이지
- https://www.spigen.com/
근무지역
- 미국 캘리포니아주, Irvine
모집 포지션
1. 세일즈팀
- 판매 주문 처리, 데이터 입력 및 관련 행정 업무 수행
- 주문 및 송장 데이터의 정확성과 일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재고 및 가격 분석 수행
- 부서의 문서 및 기록 관리 등 사무 지원 업무 수행
-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편차를 분석하여 개선 방안 도출
2. 사무행정(e-Commerce 온라인 주문 및 B2B 주문과 관련된 모든 물류 활동을 관리·감독하는 핵심 역할)?
- 직원 업무 일정 및 배정을 통해 창고 운영 요구사항을 충족시킴
- 창고 및 현장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적정 재고 수준 유지
- 효율적인 공간 활용 계획 수립 및 실행
- SAP 등 최신 물류 관리 소프트웨어 및 기술 변화에 대한 이해 및 적용
- 재고, 주문, 출하 등 전반적인 물류 운영 절차 관리 및 감독
- 고객 요구사항 충족을 위해 타 부서 및 본사와 협업
- 외부 공급업체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 관계 구축
- 납품 일정 및 구매 발주(PO) 기록 관리
- 수요 예측 등 데이터 분석 업무 수행
- 데이터 입력, 기록 관리, 청구서 발행, 송장 관리 등 재무 및 행정 업무 수행
  - 통관 관련 규정 준수 및 통관 지원 업무 수행
3. E-Commerce팀(아마존 및 기타 온라인 판매 플랫폼)
- 대량의 데이터 입력 업무를 포함한 기초 행정 지원 업무 수행
- 주문, 재고, 상품 등록, 판매 현황, 고객 문의(Case) 등을 모니터링 및 관리하고 분석 수행
- 일일 로그, 스프레드시트, 관련 문서 최신 상태로 유지
- 고객 피드백 검토 및 관리
-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미지 요청을 위해 타 부서와 협업
- 광고 캠페인 운영 및 예산 관리(쿠폰 및 프로모션 포함)
- 전자상거래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 식별 및 해결
- 상세 페이지(Detail Page) 최적화 수행
- SEO(검색엔진 최적화) 관련 업무 담당
4. 사무행정
- 문서 정리, 타이핑, 복사, 제본, 스캔 등 일반 행정 업무 수행
- 문서 및 전산 파일 검토 및 유지 관리, 데이터 입력 수행
- 내부 및 외부에서 수집한 비즈니스 관련 정보를 조사·분석하고 보고서 작성
- 행정 프로젝트 일정 조정 및 업무 분배를 통해 운영 효율성 향상 지원
- 새로운 프로그램, 절차, 업무 방식 및 시스템의 도입 및 실행 지원
- 전화, 이메일, 우편 등을 통한 공손하고 전문적인 커뮤니케이션 수행
급여
- 시간당 22달러
기타
- 점심제공
- 명절 보너스 지급
- 휴일 수당 지급(매주 금요일 Paid Half Day)
- 유급 휴가 10일 제공
근무시간
- 월~목요일, 오전 9시~오후 6시
- 금요일, 오전 9시~오후 4시

[문의 및 지원하기]
- 전화 : 02-554-7574 // 010-4593-7564
- 카톡 : heungchan
- 메일 : janghc@workbridge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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